16th 캠핑이야기 – 태안 어은돌 송림캠핑장

관리자 | 2014.06.08 17:51 | 조회 7452
이번에 방문한곳은 바다 바로 옆에 있어 좋았던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이에요.
이번에 함께 떠나는 가족은 가인이 친구 가연이네 에요.

2박3일 동안 집을 잘 지키고 있을 새식구 나르샤에요.

긴 연휴에 도로가 많이 막힐것을 생각해서 아침 6시부터 출발하기로 했어요.
아파트 입구에서 만났어요.

자 이제 출발하시죠~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가다 보면 항상 만남의 장소가 되는 곳이 있죠.
행담도 휴게소가 바로 그곳이에요.

헐~ 만나기로 했는데 들리지 않고 그냥 가시겠데요ㅜㅜ
어서 출발하자 하비야~

달려라~ 달려~
일찍 출발해서 그런지 한적하네요.

엇.. 벌써 도착했어요.

안내소에 들렀더니 지정석 아니니 아무데나 알아서 자리 잡으래요.

가연네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관계로 바다를 보기위해 내렸어요.

서해안에 이렇게 깨끗한 바다가 있다니 깜짝 놀랐어요.
멀리 등대가 보이는 뷰도 끝내주는군요.

이쪽 뷰도 만만치 않게 좋아요~
물고기 많이 잡히게 생겼네요.

가인이 가람이가 가장 먼저 뛰어 내려 가요.

누나 같이가~
동생 손을 잡아주는 누나의 모습이 기특하네요.

이얏~! 바다를 향해 돌도 던져 보아요.

가람이 역시 바다가 맘에 드나보네요.

가연네도 도착해서 좋은 자리를 골라서 사이트 구축을 시작 해요.

간편한 자동 텐트라 후딱 쳤어요.

진짜 이제 5~10분이면 대충 뚝딱 칠것 같아요.

아참... 가연네 순돌이도 온걸 깜박하고 있었네요...

사이트 구축하는 동안 아이들은 바다로 향하네요.

타프는 가연네 것만 치기로 했어요.

독특한 모양의 키친테이블도 가연네 꺼에요.

각이 좀 안나오지만 꼼꼼하게 설치하고 계시는 가연이 아버님

역시 두가족다 숙달이 되다 보니 금새 갖춰졌네요.

텐트 바로 옆에 모래 놀이장이 꾸려지네요.

즐거운 모래놀이~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상연이가 제일 먼저 흡입하고 있네요.

정말 맛있는 총각김치에요.

가연이도 한컵

가람이도 한컵

오 라면~ 쪼아쪼아

사이좋게 흡입중이에요.

가인 엄마도 한컵~

순돌이도 빠질수가 없죠. 간식 옛다~

간단히 요기후 아이들끼리 놀아요.

가람 모자 멋지네요.

가연 아버님은 해먹을 걸고 계시고.

가람이가 제일 먼저 들어가 보네요.

가연이는 일찌감치 바다에 나와서 뭔가 작업중이네요.

가인이도 뭔가를 주워 담고 있어요.

가연 아버님도 어슬렁 어슬렁 하시네요.

채굴작업 중이었네요. 굴이 맞긴 한거니?

저는 저 멀리서 바다를 낚고 있어요.
저 바위 위에는 도대체 어떻게 올라 간걸까요?

금방 입질 오네요. 우럭새끼네요. 첫수는 작긴 했지만 점점 커지더라구요.

아빠가 낚시하는 사이에 가람이는 화보찍고 있어요.

하염없이 굴캐고 있는 가인이..

낚시 하러 온게 아니니 오랜 시간을 투자할순 없어요.
잡은 고기들을 주섬주섬 모아 봅니다.

나름 먹을만한 사이즈가 되어 보이네요.

총 11마리에요. 넣으면 나오는 수준이었어요.

어서 텐트로 돌아가도록 하자

매운탕을 끓여먹기 위해서 정성스레 손질 중이에요

가인이 가연이는 해먹을 신나게 타고 있네요.

새로 장만한 제빙기에서 나온 얼음으로 시원한 냉커피도 타 먹었어요.

전체적인 사이트 모습

가인느님도 모래사장에서 화보촬영 중이시네요.

뭔가 열심히 가지고 놀고 있네요.

담소를 나누고 계시는 두 어머님

손질해온 우럭으로 매운탕을 끓이고 계신 가연어머님~ 솜씨 짱이세요.

가연아버님은 숯불을 준비 중이시고.

가인이는 춥다고 텐트안에 들어가 있어요.
수원은 매우 덥다는데 여기는 신기하게도 싸늘하더라구요.

상연이가 벌써 고기를 굽고 있네요. 다키웠네요 다키웠어.

매운탕은 이렇게 완성이 되었어요. 국물이 끝내줬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게 잘 구워지고 있네요.

밥도 압력밥솥에서 훌륭하게 완성되었어요.

고기를 잘 잘라서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애들도 먹고

어른도 먹고

맛있게 저녁을 먹고 오손 도손 둘러 앉아 마시멜로우도 구워 먹어요. 달콤하게~

둘러 앉아 모닥불을 쬐면서 저마다 핸드폰을 보고 계시네요.

마시멜로우에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연이

뭔가를 보고 있어요.

마지막에 남았어요.

캠핑의 첫날밤이 깊어가고 있어요.

다음날 아침

어제 그대로 다 잘 있네요.

저는 홀로 아침 일찍 일용할 양식을 좀 낚아 왔네요.

이번에 잡은건 사이즈가 꽤 되서 회를 떠보았어요.

스킬 부족으로 한줌 밖에 안나오네요. 그래도 자연산 우럭+놀래미 에요.

해체하고 남은건 매운탕을 위해 얼음에 재어두어요.

아이들은 바로 바다로 입수해요.

가인엄마가 애들을 지키고 있어요. 아이들은 소중하니까요.

열심히 놀다 왔어요.

미리 와있던 가인이가 반겨주네요.

상연이가 김치부침개 반죽을 하고 있어요. 아무리 봐도 탐나는 아들이에요.

첫판만 내가 구워 주겠다고 하시는 가연어머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실제로도 맛있었어요.

그 담판 부터는 가연 아버님이 이렇게 뒤집으셨어요

웃고 즐기는 가운데 이제 캠핑에서 빼놓을수 없는 음식이 되어 버린 비어캔 치킨을 준비해요.

한시간반 정도 지나면 이렇게 훌륭하게 요리가 되요.
개인적으로 콜맨 캠핑오븐은 벌써 본전 뽑고도 남았다고 생각이 되요.

치킨은 항상 옳아요.

정말 즐겁게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람이

아빠랑도 좋은 시간~

요 개구쟁이

하이~ 좋은 캠핑이에요~

남들 다 한다는 점프샷

가람이가 날아가네요.

그 사이 가인이는 또 바다에 나가서 게를 많이 잡아 왔네요.

가람이는 텐트에서 과자 삼매경에 빠져 있고

엄마들은 저녁거리를 준비하고 있고

가연아버님은 장작불로 숯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잘 타네요.

전화받으면서 여유롭게 고기 굽고 계신 가연 아버님

고기싸는 포스도 남다르세요.

고기에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인 엄마

밥을 먹었으니 불꽃놀이 하러 나가 보아요.

피곤했는지 그대로 골아떨어졌네요.

살아남은 사람들은 장작불에 고구마와 밤을 구워 먹고 있어요.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났네요 공주님들

가연 어머님도 잘 주무신거죠?

이른 아침부터 이불도 말리고

이른 철수 준비를 해봅니다.

아침은 진짜 기가막히게 맛있는 가연엄마표 부대찌게... 또 먹고 싶네요.

길이 막힐 것으로 예상 되므로 후다닥 철수를 해요.

그래도 빠질수 없는 단체사진을 위해서 바닷가로 모이고 있어요.

가족사진들 먼저 한방씩 박아주고

단체사진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정말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 잊지 못할꺼에요~

이렇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구지 맛집에서 점심을 사주시겠다고 하셔서 들렀어요.
유명한 맛집 우렁이박사

정말 맛이 끝내줬어요. 감사합니다.

즐거웠던 여행은 여기 까지에요~~~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3개(1/2페이지)
캠핑후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 23rd 캠핑이야기 - 어은돌 송림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166 2017.06.04 21:20
22 22th 캠핑이야기 - 구봉산 오토캠핑장 비밀글 관리자 0 2017.06.04 20:14
21 21th 캠핑이야기 - 태안 이태백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521 2016.09.18 01:33
20 20th 캠핑이야기 - 어은돌 송림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445 2016.06.06 20:13
19 19th 캠핑이야기 - 어은돌 송림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291 2015.08.16 23:18
18 18th 캠핑이야기 - 단풍숲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472 2015.05.04 17:26
17 17th 캠핑이야기 - 태안 어은돌 송림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754 2014.08.03 09:28
>> 16th 캠핑이야기 – 태안 어은돌 송림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7453 2014.06.08 17:51
15 15th 캠핑이야기 – 양평 포레스트 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5600 2014.04.13 18:35
14 14th 캠핑이야기 – 안성승마오토캠핑장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4865 2013.11.10 19:36
13 13th 캠핑이야기 – 문수산 오토캠핑장 사진 관리자 6377 2013.09.15 19:02
12 12th 캠핑이야기 – 문수산 오토캠핑장 사진 관리자 5742 2013.08.11 18:28
11 11th 캠핑이야기 – 가평 별밤 캠핑장 사진 관리자 5202 2013.08.03 18:26
10 10th 캠핑이야기 – 가평 또올래 캠핑장 사진 관리자 10298 2013.07.21 17:09
9 9th 캠핑이야기 – 포천 풍경이 있는 캠핑장 사진 관리자 5538 2013.06.23 17:06
8 8th 캠핑이야기 – 문수산 오토캠핑장 사진 관리자 5068 2012.09.23 17:03
7 7th 캠핑이야기 – 구름계곡 오토캠핑장 사진 관리자 6356 2012.09.09 17:00
6 6th 캠핑이야기 – 영흥레저랜드 솔밭캠핑장 사진 관리자 8580 2012.07.01 16:58
5 5th 캠핑이야기 - 가평 별밤캠핑장 사진 관리자 4816 2012.06.24 16:55
4 4th 캠핑이야기 - 남양주 로코코 캠핑장 사진 관리자 6170 2012.06.03 16:54